Citation

Lee, Jong Ik, et al. 2007. Development of CO2 laser BrF5 fluorination system for analysis three oxygen iostopes and application to classification of meteorites. 한국광물학회, 한국암석학회. 한국광물학회, 한국암석학회. 2007.05.31~.

Abstract

일본 오까야마 대학의 Kusakabe 교수가 기증한 질량분석기를 토대로 한국해양연구원 부설 극지연구소 안정동위원소 실험실에서 CO2 레이저와 BrF5를 이용한 산소동위원소 분석 시스템을 2006년 7월부터 설치하였으며, 현재 표준시료를 이용하여 최적화 작업을 수행중이다.